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패션 2016. 01. 07. Thu
패션이성경, 아디다스 첫 번째 우먼스 캠페인 모델로 발탁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아디다스가 2016년 첫 번째 우먼스 캠페인 ‘I GOT THIS, 난 해낼 거야’의 새 얼굴로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을 선정했다.

아디다스  ‘I GOT THIS, 난 해낼 거야’는 다양한 사람들의 새로운 운동 결심 스토리텔링을 통해 영감을 주는  캠페인이다. 새해 운동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여성 스포츠 선수들과 셀럽들이 열정적인 운동 스토리와 메시지를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전달한다.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모델 이성경은 열정적이고 도전적으로 많은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는 스타다. 이성경이 바쁜 일정 속 마음의 휴식으로 러닝을 즐기는 모습과 이성경의 새해결심을 담은 바이럴 영상을 시작으로, 에너제틱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아디다스 우먼스 관계자는 “도시적이면서 발랄한 캐릭터 속에 건강한 에너지의 소유자인 이성경의 이미지가 이번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I GOT THIS, 난 해낼 거야’의 컨셉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선정 소감을 밝혔다.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의 에너지 넘치는 운동 모습이 담긴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I GOT THIS, 난 해낼 거야’의 바이럴 영상은 아디다스 우먼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ygirls.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