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배우 하정우가 2016년 한 해 동안 진행되는 네스프레소 '#WhatElse 캠페인' 인플루언서로 발탁됐다.

▲ 네스프레소가 배우 하정우를 브랜드 캠페인 인플루언서로 발탁했다

하정우는 네스프레소가 한국에 진출한 2007년 이후 최초로 선정된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다. 그는 평소 커피 애호가로 불릴 만큼 커피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알려졌다. 네스프레소는 하정우와 함께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공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 광고의 엔딩 카피인 ‘What Else?’라는 문장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고, 온, 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한다. 또한 네스프레소 커피를 마시며 느낀 ‘일상 속 최고의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공감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는 배우 하정우를 발탁한 이유에 대해 '하정우는 다른 어떤 배우들과 비교할 수 없는 캐릭터를 가진 배우라는 점에서 네스프레소가 추구하는 가치를 지녔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스프레소의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로서 하정우는 가장 먼저 네스프레소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nespressokr)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spresso)을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와 함께하는 그의 일상을 공개한다. 1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네스프레소와 함께하는 일상 속 최고의 순간은 물론 집, 촬영장, 작업실 등에서 생활하는 그의 지극히 개인적인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