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주인공으로 블루에너지 원료발굴 스토리 담아...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아모레퍼시픽‘오딧세이’가 모델 손호준이 출연한 2016년 오딧세이 신제품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 아모레퍼시픽 오딧세이가 모델 손호준이 출연한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모델 손호준을 주인공으로 푸른 바다의 생명력을 담은 ‘블루에너지™(BLUE ENERGY™)’의 원료 발굴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오딧세이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손호준은 평소 친근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강인한 남성미를 물씬 풍기며 남자답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딧세이 브랜드 관계자는 “오딧세이가 새롭게 론칭한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깊은 바다를 배경으로 모델 손호준이 열연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 며 “젊고 에너제틱해진 오딧세이의 변화가 소비자에게 임팩트 있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다를 만나 더욱 남자답게 변신한 손호준의 모습이 담긴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의 신규 캠페인 영상은 오딧세이 공식 유튜브 채널(http://bit.ly/1n3bT85)과 서울 주요 지역 극장 스크린 및 IPTV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