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토니모리에선 립 제품, 스킨푸드에선 기초 화장품을!

[뷰티경제=특별취재팀] 로드숍의 신년 세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등이 동일한 기간에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이니스프리&토니모리 : 세일 구매 아이템? 립 제품이 제격!

이니스프리는 신년 첫 멤버십 세일을 1월 15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일반 및 신규회원 10%, VIP 20%, VVIP 30% 등 등급에 따라 할인율은 차등 적용된다. 토니모리는 15일부터 17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두 브랜드 프로모션은 모두 온·오프라인 매장 공동으로 전개된다.

▲ 이니스프리, 토니모리 세일 추천 아이템 : 이니스프리 '비비드 틴트루즈 빛바랜 장미 한송이', 토니모리 '키스러버 스타일 M(매트타입) 로즈 마르살라'

뷰티경제가 뽑은 이니스프리 세일 추천 아이템은 '비비드 틴트 루즈 빛바랜 장미 한송이'. 립스틱의 컬러감에 글로스의 광택이 더해진 제품으로, 동백 오일을 함유에 겨울철 건조한 입술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박진아 기자는 이에대해 "코랄과 핑크의 오묘한 색상 조합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기 좋은 색상이라는 것이 장점"이라며 "본래 가격은 1만원이지만, 세일 기간에 구매하면 멤버쉽 등급에 상관없이 모두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온라인쇼핑몰은 이미 품절됐으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잘 찾아보길"이라고 전했다.

토니모리 세일에서는 '키스러버 스타일 M(매트타입) 로즈 마르살라'를 추천한다. 지난해 가을 최고 인기였던 mlbb, 빛바랜 장미립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란 설명이다. 이아영 기자는 "품절사태를 빚었던 만큼 단연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이다. 매트한 만큼 발색이 우수하다"며 "정가는 7,400원이나 세일기간에 구매하면 6,240원에 구매 가능하다"고 말했다.

#스킨푸드: '스킨케어' 강세... 수분크림·에센스가 필수 구매 아이템!

스킨푸드는 이달 17일까지 최대 50% 빅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제품별로 할인율은 상이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전개된다.

▲ 스킨푸드 2016년 1월 구매 추천 아이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2X, 0.9 수분크림

뷰티경제가 뽑은 이니스프리 세일 추천 아이템은 '0.9 수분크림'과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2X'. 두 제품 모두 스킨푸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행사 기간에 구매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승아 기자는 이에대해 "스킨푸드에서는 스킨케어 제품을 사야한다.0.9 수분크림,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2X 모두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은 각질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봤다. 맨손으로 사용하기 보다는 화장솜에 묻혀 각질을 닦아내듯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0.9 수분크림 역시 가격대비 훌륭한 품질에 매번 재구매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