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헤어케어숍과 매장 결합한 '신개념 뷰티숍' 론칭

[뷰티경제=박진아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르네휘테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는 유럽 약국화장품 1위 기업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PFDC)가 2015년 한국 직진출 이후 처음 선보이는 두피&헤어 관리샵과 매장이 결합된 신개념 뷰티 체험샵이다.

두피 진단기를 통해 파악하는 고객의 두피 문제점과 맞춤형 개선 방법을 제시하는 '두피 컨설팅 존', 르네휘테르의 전 라인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제품 테스터 존', 제품 구매시 제공되는 두피&헤어케어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파 존'으로 구성돼있다.

르네휘테르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2월 말까지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디럭스 2종 키트를 증정하고,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르네휘테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특별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 그리고 간단한 두피 마사지와 티 서비스가 포함된 웰컴 리츄얼을 제공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에 15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 고객에게는 르네휘테르만의 준비-세정-트리트먼트의 헤어스파 서비스와 함께 개인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맞는 올바른 홈케어법을 교육받을 수 있는 ‘베이직 헤어 스파 서비스’를 1회 제공한다.

르네휘테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안선희 차장은 "르네휘테르의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르네휘테르만의 두피&헤어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르네휘테르만의 전문적인 두피 케어 컨설팅과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플래그십 스토어를 늘릴 수 있도록 노력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르네휘테르는 전국의 주요 백화점 11개점과 새로 오픈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총 12개의 직영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 부산점, 판교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 파르나스몰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