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이스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크리스털 목걸이 증정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클라리소닉이 오는 18일부터 신년맞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클라리소닉이 신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전 구매 고객에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를 선착순 증정한다

클라리소닉은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디바이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클라리소닉에서 특별 제작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증정품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클라리소닉은 이밖에도 다채로운 신년맞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7개 백화점 매장에서는 행운의 주인공 7명에게 70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를 선물로 제공하는 ‘피부관리 시작은 클렌징부터, 클라리소닉 WOW 박스 이벤트’를, 전 온라인 몰 공통으로는 럭스 클렌징 킷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클라리소닉의 신년맞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클라리소닉의 풍성한 신년맞이 이벤트는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7개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롯데 아이몰, 엘롯데닷컴, 신세계 몰, 현대 H몰, GS몰 등 온라인 몰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