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라이프 > 생활 2016. 01. 20. Wed
생활코카콜라, 7년만에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공개2016년부터 새로운 슬로건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으로 마케팅 전개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코카-콜라가 2009년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에 이어 7년 만에 새로운 캠페인 슬로건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공개했다.

코카-콜라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은 이달 20일(국내 시간 기준) 전세계 동시 공개됐다. 짜릿하고 시원한 코카-콜라로 인해 일상이 특별해지는 순간을 표현하였으며, TV광고는 물론 음악, 디지털 마케팅 등을 통해 보다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홍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새로운 캠페인이 전개된다. 20일 공개된 TV 광고는 전세계적으로 공개될 10가지 광고 중 하나로, 짜릿한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코카-콜라만의 감각적인 카피와 영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 특유의 트렌디함과 아이코닉함을 강조했으며, 특히 전세계 공통으로 사용된 ‘이 맛, 이 느낌’ 캠페인 광고 배경음악 ‘Taste the feeling’의 톡톡 튀는 리듬이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짜릿한 순간을 한층 배가시킨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년간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캠페인 슬로건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전세계인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 온 코카-콜라가 2016년을 맞아 코카-콜라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한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7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이 맛, 이 느낌 (Taste the feeling)’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코카-콜라 라이트 등 다양한 브랜드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의 짜릿함과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한 해를 선사할 예정이다. 코카-콜라가 전하는 짜릿한 순간을 표현한 한정판 패키지부터 반복되는 일상 속, 짜릿한 미래를 기대해보는 디지털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