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어드밴스드 헤어시리즈’ 광고, 2월부터 온에어

[뷰티경제=한승아 기자]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출연배우를 향한 광고계의 러브콜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번엔 여배우 류혜영이 ‘도브 어드밴스드 헤어시리즈(Advanced Hair Series)’의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류혜영은 2월부터 온에어 될 광고를 통해 도브의 뮤즈다운 당당함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  배우 류혜영이 ‘도브 어드밴스드 헤어시리즈(Advanced Hair Series)'의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유한킴벌리 도브 헤어 브랜드매니저 송은주 과장은 “배우 류혜영은 10년차 배우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으며 최근 ‘응답하라 1988’의 성보라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발산,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차세대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고 전했다.

이어 “도브(Dove) 역시 그간 클래식한 이미지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데 이어, 최근 새롭게 출시한 ‘도브 산소 샴푸’와 ‘도브 오일 샴푸’로 또 한번 인기를 끌고 있어 모델 류혜영과 브랜드 컨셉이 잘 부합해 선정하게 됐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도브 헤어’는 힘 없이 가라앉는 모발에 산소 수분을 충전해 오랜 시간 가볍고 풍성한 볼륨감을 유지시켜 주는 ‘도브 산소 시리즈’와, 마이크로 오일로 끈적임없이 영양을 주어 모발에 광채 윤기를 선사하는 ‘도브 오일 시리즈’로 출시됐다. 도브 산소 및 오일 시리즈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백화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