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이어 '마데카 더마 마스크팩' 론칭...

[뷰티경제=박진아 기자] 동국제약이 병풀추출물 함유 마스크팩 ‘더마 마스크팩’과 유기농 그린커피빈 티 ‘디에떼S(Diete S)'를 NS홈쇼핑에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마데카 더마 마스크팩’ 판매 방송은 오는 26일 오전 9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디에떼S’는 27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된다.

▲동국제약 '마데카 더마 마스크팩' 론칭

동국제약에 따르면, ‘마데카 더마 마스크팩’은 기능성 화장품 ‘센텔리안24’ 브랜드의 히트상품 ‘마데카 크림’의 마스크팩 버전이다. 센텔라아시아티카(TECA:병풀) 정량추출물이 함유된 이중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핵심 성분인 ‘테카(TECA)’는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를 구성하는 콜라겐 증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되었으며, 손상된 피부의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디에떼S’는 볶지 않은 생두인 ‘그린커피빈’을 차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티백 제품이다. 보통 커피는 볶는 과정에서 ‘클로로겐산’이 99% 가량 손실되는데, 그린커피빈은 클로로겐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테롤 생합성 억제 및 항산화 작용, 항암 작용 등을 돕는다.

동국제약 헬스케어 담당자는 “허브티에 가까운 맛을 느낄 수 있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 제품은 100% 유기농 제품으로, 과식했을 때나 습관적으로 간식이 생각날 때 따뜻한 물에 우려 먹으면 좋다”며, “특히 디에떼S의 그린커피빈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인도네시아의 해발 1,500m 인근 고지대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됐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마데카 더마 마스크팩'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