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茶) 형태로 마실 수 없는 다양한 녹차 영양소 담아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바이탈뷰티(VB)가 현대인을 위한 맞춤 '영양제 팩'을 출시했다.

신제품 ‘액티브멀티팩’은 바쁜 현대인을 위한 다양한 영양소를 한 팩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C, B, D, E 등을 포함한 고함량의 비타민 11종과, 복합 미네랄 6종, 그리고 5가지 식물영양소 등 필수 영양소 등을 함유해 피부건강,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 바이탈뷰티가 ‘액티브멀티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는 ‘액티브멀티팩’에는 녹차영양소추출물(Teaflux™)이 함유돼 눈길을 끈다. 아모레퍼시픽 70년 녹차 노하우를 통해 개발한 특수한 추출물로, 녹차잎에 함유된 미량영양소와 식이섬유·녹차다당체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녹차 영양소는 차(茶) 형태로는 마실 수 없는 영양소로 더욱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또한 중성비타민으로 속쓰림없이 섭취할 수 있는, 보다 진보된 형태의 3세대 비타민C를 1000mg도 함유했다. 체내 흡수 후 오랜 지속 효과를 자랑하는 아모레퍼시픽만의 Long Lasting Antioxidant 기술을 적용한 서방형 중성비타민이다.

바이탈뷰티의 신제품 ‘액티브멀티팩’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전국 설화수, 헤라 백화점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2.6g*30포에 5만 5천원.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