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연령대별 맞춤 설 선물 추천 제안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소망화장품이 연령대에 맞는 설 선물을 제안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보도자료를 통해 탈모 때문에 일상생활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부모님에게는 꽃을든남자의 'RGIII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샴푸는 KGC의 280여가지 품질 검사를 통과한 홍삼사포닌을 함유했다. 이 성분이 뿌리부터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해 풍성하고 힘있는 머릿결로 가꾸어준다는 설명이다. 또, 홍삼 농축액, 하수오 추출물, 당약 추출물 등 6가지의 자연 유래 성분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 꽃을든남자의 'RGIII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 ,'힐렉스’ 3종 

명절 준비로 설에도 쉬지 못하는 30, 40대 주부에게는 스트레스로 상한 피부보호에 제격인 다나한 '유스베리 3종 세트’를 추천했다.

'유스베리' 성분과 '유스 플라워 에센셜 워터'가 함유돼, 탄탄한 힘을 가진 피부로 이끄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또한 홍삼사포닌이 함유돼 있어 피부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3종 세트는 토너, 에멀젼,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여행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 샘플 등을 증정한다.

또,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에게는 꽃을든남자 '힐렉스’라인을 추천했다.

양귀비 꽃잎수를 주 성분으로 담은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으로,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는 설명이다. ‘디럭스 토너’, ‘아이 에센스’, ‘멀티플 버터’ 3종 구성이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보도자료를 통해 “민족 대표 명절인 설을 맞아 연령별, 개인 맞춤별 선물을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각 제품은 전국 뷰티크레딧 및 화장품 전문점, 또는 꽃을든남자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