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박진아 기자] 아이오페가 2016년 설날을 맞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기획 세트와 브랜드 베스트셀러 슈퍼바이탈 라인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남성을 위한 기획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설 선물 기획으로 구성된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2006년 출시 이후 아이오페의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슈퍼바이탈 크림’의 2세대 버전으로 작년 9월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10여 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가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빈틈없이 케어해준다는 설명이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와 함께 슈퍼바이탈 소프너(20ml), 에멀젼(20ml), 세럼(5ml), 아이크림(3ml)이 함께 들어있어 피부톤, 피부결, 주름 등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케어 할 수 있는 실속 있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아이오페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바이탈의 소프너와 에멀젼 2종 기획 세트도 함께 출시한다. '슈퍼바이탈 소프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는 피부 친화력이 높은 바이오사카라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풍부한 보습 영양 성분이 신속하게 피부에 전달될 수 있도록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슈퍼바이탈 에멀젼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고 전했다.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 소프너와 에멀젼 기획 구성에 슈퍼바이탈 세럼(5ml)과 아이크림(3ml),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7ml)가 함께 구성됐다.

모이스처 딜리버리TM(Moisture DeliveryTM)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이스트젠 2종’ 기획 세트는 소프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되어 있고, 단계별 이중 보습 케어를 통해 건조함을 해결하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모이스트젠 소프너(15ml), 에멀젼(15ml), 크림(5ml)이 함께 증정되어 촉촉한 보습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아이오페는 남성 피부 컨디션 및 노화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2013년 2월 출시해 6개월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남성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아이오페만의 혁신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들어진 바이오 리독스(Bio-redoxTM)성분이 91.7% 함유되어, 시간의 흐름과 면도, 흡연, 음주, 스트레스 등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갈수록 떨어지고 흐트러진 남자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투명하고 활력 넘치도록 가꿔준다. 아이오페 ‘맨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은 높은 보습력을 지니면서도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느낌을 주는 안티에이징 기능성 에멀젼으로, 남성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