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아름다움 살리기 위해 아날로그 방식으로 촬영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필름을 통한 '뷰티 철학' 전달에 나섰다.

이번 영상은 브랜드 최초의 필름으로 청정 제주의 건강한 원료, 과장하지 않는 정직한 약속, 자연과 함께하는 착한 라이프에 대한 이니스프리만의 철학과 진정성을 담았다. 올해로 2년 차를 맞이한 ‘이니스프리답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랜드의 진심을 전하는 한 통의 편지 같은 영상을 선보인다.

이니스프리 브랜드 필름은 감각적인 CF와 뮤직비디오로 각광받는 유광굉 감독이 디렉팅에 나섰다.또한 세심한 감성 조율에 능한 이병우 영화음악 감독과의 배경음악 공동 작업을 진행했으며,, 인위적이지 않은 일상 속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그려냈다.

이번 필름은 진솔한 브랜드 철학을 담아내고자 디지털이 아닌 아날로그 필름을 이용해 더욱 눈길을 끈다. 총 5,017컷을 촬영한 뒤 엄선된 26컷으로 영상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시네마그래프(cinemagraph)’ 기법을 활용해 사진의 특정 부분이 움직이는 것처럼 느껴지도록 포인트를 줬다.

필름 디렉팅을 담당한 유광굉 감독은 “이니스프리만의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모든 것을 아날로그 필름으로 촬영했으며, 조명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광만으로 내추럴 뷰티를 포착했다”며 “인물이나 원료, 풍경 등 한 컷 한 컷에 이니스프리다움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김윤혜 팀장은 “이니스프리를 믿고 선택해주는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진심이 전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국내 최초의 자연주의 브랜드로서 청정 자연에서 찾아낸 믿을 수 있는 원료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니스프리 브랜드 필름은 유튜브 공식 채널을 비롯해 케이블 TV 채널과 온라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