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는 ‘스카우티드 바이 세포라’에 뽑혀

[뷰티경제=박진아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는 지난 5일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가 글로벌 뷰티 전문 편집숍 세포라의 ‘스카우티드 바이 세포라(Scouted by Sephora)’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스카우티드 바이 세포라(Scouted by Sephora)’는 세포라에서 직접 신진 및 유명 브랜드 대상으로 주목할만한 제품을 선정해 고객에게 소개하는 코너다. 조성아22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깃든 뛰어난 제품력과 개성 있는 패키지로 2016년 꼭 알아야 하는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소개됐다.

▲ 조성아22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스카우티드 바이 세포라(Scouted by Sephora)’ 담당자 Amy는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 선정 이유로 “입술 위에서 선명하게 발색되는 고발색의 틴트와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돼 입술을 촉촉하고 볼륨 있게 가꿔주는 글로스의 조화가 훌륭하다”고 말했다. 또한 “납작한 애플리케이터가 립 라이너 없이도 디테일한 입술 표현을 도와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스’는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컬러 발색이 좋고 쿠푸아수 버터 함유로 고보습 영양감을 부여하고 탱탱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글로스로 구성된 듀얼 타입 제품이다. 4가지 종류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누구나 취향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조성아22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대표의 26년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로, 최근 북미 세포라(Sephora), 홍콩 샤샤(SaSa) 등의 매장에 입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