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영국 더바디샵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이념 메시지를 알리는 '체인지(CHANGE) 캠페인'을 전개한다.

더바디샵은 1976년 브랜드 설립 이래 동물실험 반대, 공정 무역 지원, 지구 환경 보호, 자아 존중 고취, 인권 보호 총 5가지 이념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그리고 2016년, 더바디샵은 기존 여러 이념을 아우르는 '모두를 풍요롭게 하는 세상, 희생 없이 우리가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ENRICH NOT EXPLOIT - It's in our hands)'라는 메시지를 새롭게 발표한다.

▲ 더바디샵이 새로운 기업 이념 '모두를 풍요롭게 하는 세상, 희생 없이 우리가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ENRICH NOT EXPLOIT - It's in our hands)'을 발표했다

더바디샵은 새로운  메시지 발표와 함께 희생 없이 사람, 제품, 지구를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기업 캠페인을 실천해나갈 예정이다. 오는 18일(목)에는 ‘벤 아이네(BEN EINE) 스페셜 에디션 체인지 핸드 크림’을 출시, 전 세계 바다·지구·사람&동물과 관련된 NGO 단체에 수익금 일부를 기부한다. 또한 같은날 브랜드 모델 공유와 함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참여 독려 행사를 가진다.

더바디샵 관계자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발표한 더바디샵의 새로운 기업 이념은 전 세계 곳곳이 희생 없이 풍요로울 수 있도록 아름다운 변화를 도모하고자 기획됐다"며 "더바디샵은 그 어느 때보다 확고한 기업 이념을 다짐하고 있으며, 본 기업 이념이 지속적으로 실천될 수 있도록 많은 분의 참여와 응원이 동반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더바디샵은 14일(일)일까지 더바디샵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서 공유와 함께하는 브랜드 캠페인 참가자 선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CHANGE' 문구가 담긴 손바닥을 인증하고 실천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15(월) 더바디샵의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는 18일(목) 행사장에서 공유의 친필 사인 및 기프트 세트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