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소망화장품의 꽃을든남자가 도시형 선 케어 라인 ‘꽃을든남자 선 펀치’를 출시한다.

▲ 소망화장품 도시형 선 케어 라인 ‘꽃남 선 펀치’ 2종

도시형 선 케어 ‘꽃을든남자 선 펀치’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를 막아주는 안티 폴루션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선 펀치 아쿠아 선 에센스’, ‘선 펀치 화이트 선 크림’ 두 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선 펀치 아쿠아 선 에센스(70ml/1만 8천원)’는 에센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된다. 답답하거나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아 남성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선 펀치 화이트 선 크림(70ml/1만 8천원)’은 평소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톤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피부 톤업 기능까지 함께 갖추어 자외선과 화이트닝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꽃을든남자 선 펀치’는 따가운 햇살과 미세먼지, 황사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솔루션으로 옥수수 다당류 Pollustop 성분이 피부에 나쁜 영향을 주는 요소들을 방어하고 선번 및 피부 자극을 완화,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스마트한 자외선 차단제”라고 전했다.

한편 ‘꽃을든남자 선 펀치’ 제품은 전국 뷰티크레딧과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