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4일까지 CJ몰·카탈로그 통해 수수료없이 ‘중소기업 우수 상품전’ 진행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이 온라인몰과 카탈로그로 중소기업의 판로 지원 채널을 확대한다.

▲ CJ오쇼핑이 오는 3월 4일까지 온라인쇼핑몰 CJ몰과 카탈로그를 통해 중소기업 상품을 판매한다

CJ오쇼핑은 오는 3월 4일까지 15일간 중소기업과 동반 상생을 위해 ‘중소기업 우수 상품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쇼핑몰인 CJ몰과 CJ오쇼핑의 3월호 카탈로그를 통해, TV쇼핑 '1사1명품'을 통해 소개됐던 37개 중소기업의 51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1사1명품은 CJ오쇼핑의 중소기업 상생프로젝트로, 지난 2012년부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수수료를 전혀 받지 않는 ‘무료방송’이다.

CJ오쇼핑 CSV경영팀 신혜진 팀장은 “CJ오쇼핑은 다각도로 중소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1사1명품’ 온라인 전문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우수한 품질력의 중기 상품을 지속 발굴해 '1사1명품' 상품 풀을 확대해나갈 계획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상품을 소개하는 기회를 늘이고 중소기업과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J오쇼핑의 '1사1명품'은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하고 판로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012년 2월 ‘마미로봇 로봇청소기’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2회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들을 발굴해 소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35억원의 누적 취급고를 기록하고 있으며 참여한 중소기업 수는 60여개에 달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