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토탈 바디케어 전문 해피바스가 브랜드 새 모델로 걸스데이 멤버 혜리를 발탁했다.

혜리는 최근 종영한 tvN ‘응답하라 1988’를 비롯, MBC ‘일밤-진짜 사나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혜리는 해피바스의 새로운 뮤즈로서 내추럴 바디케어가 선사하는 행복 감성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게 된다. 

▲ 해피바스가 브랜드 모델로 걸스데이 멤버 혜리를 발탁했다

혜리는 최근 진행된 해피바스의 광고 촬영장에서 브랜드 헤리티지 성분인 장미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랜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에 임했으며, 다양한 표정 연기를 소화해 해피바스 모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활발한 성격과 건강한 이미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혜리와 바디케어로 소비자들에게 행복함을 전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꼭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혜리와 함께하는 광고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해피바스는 혜리 모델발탁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응답하라 #해피혜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CJ몰에서 2월 23일 단 하루동안만 진행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