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패션 2016. 02. 23. Tue
패션블랙야크 새 전속모델에 이진욱s/s시즌 '세상은 문 밖에 있다' 캠페인 본격 전개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가 새로운 전속모델로 배우 이진욱을 발탁했다.

   
▲ 블랙야크가 자사 전속모델로 배우 이진욱을 발탁했다

블랙야크는 2016년 S/S 시즌부터 배우 이진욱과 함께 ‘세상은 문 밖에 있다(이하 세.문.밖.)’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이진욱은 새로운 브랜드 얼굴로서 ‘세.문.밖’ 캠페인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는 한편, 특유의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블랙야크의 아웃도어룩을 풀어낼 계획이다. 특히 이진욱이 평소 아웃도어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야크 측은 “이진욱씨는 최근 드라마에서 남사친룩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한다. 블랙야크 스포츠블루 라인의 트렌디한 스타일의 제품들이 이진욱이라는 모델과 만나 더욱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 또한 “블랙야크는 새로운 전속모델 이진욱씨를 통해 아웃도어 특유의 역동적인 모습을 더욱 우아하게 표현하고 동시에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패션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블랙야크와 끊임없이 노력하는 배우 이진욱이 함께 할 많은 활동들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이진욱은 모델 발탁 후 최근 S/S 화보 촬영으로 첫 공식 일정을 소화했으며, 오는 24일(수)블랙야크의 2016년 S/S 시즌의 새 TV CF촬영을 위해 뉴질랜드로 출국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