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오는 3월 6일까지 친환경 대학생 마케터 '그린어스 15기'를 모집한다.

 

이니스프리가 2009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그린어스'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으로,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그린라이프 캠페인과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30명이 선발된다. 선발된 그린어스 15기는 3월부터 5개월간 매월 실무진이 진행하는 이니스프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된다.

더불어 이니스프리의 친환경 에코 캠페인인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기획, 실행하여 실무를 익힐 수 있다. 또한 마케팅 업계 유명 인사의 마케팅 실무 강연을 청강할 수 있고, 이니스프리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1박 2일 뷰티 캠프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들은 대학생 다운 신선한 발상으로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친환경 캠페인 기획 및 진행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 외에 5개월간의 프로그램이 끝난 뒤 선정되는 개인 우수 활동자에게는 이니스프리 본사에서 6개월간 인턴으로 재직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김윤혜 팀장은 "대학생들이 직접 업무를 경험해보며 자신의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매년 2회씩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라며, “마케터를 꿈꾸는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린어스 신청은 이니스프리 카페 가입 후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3월 6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