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증권 > 국내 2016. 02. 26. Fri
국내달리는 버스에 '소망화장품 탈모 샴푸' 떴다'알지쓰리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 광고 시작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소망화장품이 달리는 버스에 자사 '알지쓰리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의 광고를 진행한다.

‘알지쓰리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탈모 방지 샴푸로, 홍삼 사포닌 성분이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해 가꾸어준다. 이번 버스 광고는 ‘탈모’를 소재로 한 센스있는 이행시 광고로 기획됐으며 ‘탈모엔 알지쓰리’, ‘모근이 털리기 전에’, ‘모발엔 희망을’ 등 재치있는 카피 문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소망화장품은 버스광고와 더불어 SNS이벤트도 전개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탈모’ 소재 이행시 응모 이벤트를 진행해, 센스있는 아이디어를 낸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알지쓰리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고객들의 성화에 힘입어 선출시했던 제품인 만큼 탈모를 고민하고 있는 더 많은 사람들이 제품의 효능을 체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탈모 이행시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센스 넘치는 답변을 기다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알지쓰리 헤어로스 크리닉 샴푸액’은 플로르드망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뷰티크레딧, 쿠팡, 대형마트, 화장품 전문점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