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이 자사 베스트셀러 '칼라제닉 트루싱크' 염모제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신제품 '칼라제닉 트루싱크'

신제품 ‘칼라제닉 트루싱크S’는 기존 칼라제닉 트루싱크의 선명한 색감을 유지 하면서 더욱 깊이 있는 반사빛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위적이지 않은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해주며, 시간이 지나도 쉽게 바래지 않는 색감 지속력이 강점이다.

이번 신제품은 2016년 S/S 트렌드인 자연색의 편안함과 풍부한 뉘앙스의 색채감을 반영한 총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오렌지 빛이 감도는 핑크 브라운 컬러의 '네이처 피치풀 핑크(Nature Peachful Pink)'와 따뜻한 골드빛의 매트 브라운 컬러인 '네이처 라임 매트(Nature Lime Matt)'가 출시된다.

아모스프로세펴널 측은 이에대해 "2016년에는 전반적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트렌드를 이어갈 전망이며, 헤어 또한 자연스럽게 워싱 된 컬러 및 옴브레 컬러가 트렌드로 예상된다. 또한 지난해부터 이어진 애쉬나 파스텔 톤에서 좀 더 변화된 반사빛이나 톤 다운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어 이를 반영한 헤어 컬러가 트렌드로 떠오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신제품 '칼라제닉 트루싱크S' 2종은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