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라이프 > 생활 2016. 03. 10. Thu
생활스웨덴 행주 스칸맘 새 얼굴에 배우 소유진"패션감각과 인테리어 센스까지 고루 갖춰"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스웨덴 행주 스칸맘이 배우 소유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 스웨덴 행주 스칸맘이 배우 소유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소유진은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로 브라운관에 복귀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스칸맘은 소유진과 함께 더욱 세련되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키는 스칸맘의 브랜드 이미지와 일과 육아 중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소화해내는 소유진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칸맘 마케팅 담당자는 “인지도는 물론 패션감각과 인테리어 센스까지 고루 갖춘 배우 소유진과스칸맘이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소유진이 국내 대표 여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스칸맘도 고객들이 모든 부분에서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웨덴 행주 ‘스칸맘’은 스웨덴 대부분의 가정에서 사용하는 키친 클로스로 행주, 타월 등 실용적인 용도는 물론 북유럽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집안 곳곳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