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론칭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리리코스가 2035 여성들을 겨냥한 온라인 코스메틱 ‘리리코스 마린에너지(LIRIKOS MARINE ENERGY)’를 런칭한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가치소비를 누리는 솔로몬족 여성을 겨냥한 기초 화장품 브랜드다. ‘바다가 전하는 에너지로 피부의 수분을 채우다’라는 브랜드 컨셉으로 2~3만원대의 중저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 리리코스가 2035 여성들을 겨냥한 신규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를 론칭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해조와 미생물이 만들어내는 천연 발효 성분 '마린엘릭서TM(Marine ElixirTM)'를 주성분으로 한다. 성분으로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성분이 피부 본연의 보습력과 치유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앰플·팩·클렌징·토너·로션 등 14종 다양한 종류로 선보이며, 그중 대표 제품은 ‘하이드레이팅 펄스 앰플’이다. 30일 집중 관리의 고보습 데일리 앰플로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해준다.

리리코스는 이번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전개한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사이트 내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모든 사이트 방문 고객들에게는 리리코스 마린 에너지 샘플 7종을 증정한다.

한편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공식 온라인사이트에서는 모든 마린에너지 라인의 제품 구매는 물론, 차별화 된 브랜드와 원료 스토리, 바다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