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건강/성형 2016. 03. 16. Wed
건강/성형송일국-삼둥이, 2년 연속 미닛메이드 얼굴로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코카콜라사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2년 연속 배우 송일국과 삼둥이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미닛메이드는 ‘건강한 홈스타일 육아법’을 고수하는 송일국과 삼둥이(대한, 민국, 만세) 형제를 모델로 선정,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지난 광고에서 ‘속까지 먹자’는 과일음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열풍을 몰고 왔다면, 이번에는 ‘과일 속까지 꼼꼼히 따져 먹자’는 미닛메이드 브랜드의 건강한 철학을 알릴 예정이다.

   
▲ 주스브랜드 미닛메이드가 광고모델로 송일국-삼둥이를 2년 연속 발탁했다.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송일국과 삼둥이는 귀여운 탐정으로 변신해 과일 속까지 꼼꼼하게 따져보는 콘셉트로 광고 촬영을 이미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광고는 다음달부터 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송일국과 삼둥이는 평소에도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을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져 이번 모델 선정에 의미를 더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송일국은 그 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바람직한 육아법을 보여주며 워너비 아빠로 자리 잡았다. 속까지 꼼꼼히 따져 먹이는 송일국과 무엇이든 맛있게 잘 먹는 삼둥이의 건강한 매력이 미닛메이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2년 연속 모델로 선정한 것”이라며 "삼둥이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3인 3색 주스 먹방’을 선보이며 작년 한 해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인지도 제고에 큰 기여를 했다”고 덧붙였다.

미닛메이드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은 진한 과즙과 부드러운 과일 속껍질 펄프를 넣어 풍부한 식감과 건강한 맛을 동시에 살린 프리미엄 과일음료다.

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