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센서연구소와 손잡고 4~9월 제품 출시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케이디미디어(KDMEDIA, 063440)가 바이오센서연구소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 케이디미디어(KDMEDIA, 063440)가 바이오센서연구소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다

바이오센서연구소는 서울대학교 유전공학연구소에 자리한 벤처기업으로 의학(피부과)·약학·생명공학·화학 등에 정통한 서울대 및 미국 일리노이대 출신의 연구진으로 구성돼 있다.

서울대 의대·공대·자연대의 교수진, 성균관대 의대 교수진이 자문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외 13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케이디미디어 김상우 대표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한 바이오센서연구소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차원의 화장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현 엔터테인먼트 사업 및 오세아니아 홈쇼핑 예스숍을 포함한 국내외 홈쇼핑 채널과 시너지도 모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케이디미디어는 오는 4~9월 사이 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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