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해진 피부 진정시켜주는 '시카페어' 라인 출시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가 상처 치유 연고의 주원료 중 하나인 병풀을 활용한 화장품을 선보인다.

닥터자르트는 이달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페어(CICAPAIR)'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당기고, 따갑고, 간지러운 피부 증상을 완화해주는 제품으로 시카페어 크림과 리커버 2종으로 선보인다.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에 함유된 유효 성분을 최적 비율로 뽑아내 강력한 진정 및 회복 효과를 자랑한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닥터자르트의 민감성 피부 회복 라인 '시카페어'

'시카페어 크림'은 기초 스킨 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는 연고 제형의 고농축 초록색 크림이다.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시카페어 리커버'는 '시카페어 크림'과 비교해 좀 더 가벼운 제형으로, 진정 효과에 더해 결점 보정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초록색 크림이 피부 위에 닿는 순간 핑크 베이지 컬러로 변해 제2의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또한 닥터자르트의 이번 신제품에는 병풀 외에도 부활초, 어성초 등 허브 추출물과 피부 피로 해결에 효과적인 미네랄 4종(Na, Mg, K, Ca)이 함유됐다. 다양한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크림 제형이 마치 식물의 엽록소를 그대로 담은 듯 초록색 빛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봄은 황사로 인한 미세먼지, 건조한 날씨 등 피부가 가장 예민한 시기로  피부 손상이 잦고 이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에 닥터자르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민감성 피부 회복 라인 '시카페어'는 외부 자극으로 인해 뒤집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것은 물론 새로운 피부로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개선시켜주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로 인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시카페어' 출시와 함께 모델 최준영이 출연한 TV CF를 방영한다. 해당 광고는 '다시 태어나는 힘, 시카페어'를 테마로 거칠고 자극 받기 쉬운 외부 환경으로부터 '시카페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를 지킨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21일 종편 및 케이블 TV를 통해 론칭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