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화장품 2016. 03. 23. Wed
화장품스킨푸드, 새 광고 모델에 배우 류준열시그니처 제품 '유자 수분C 크림' 바이럴 영상 공개한승아 기자 / news@thebk.co.kr

[뷰티경제=한승아 기자] 스킨푸드의 새 광고 모델에 배우 류준열이 발탁됐다.

스킨푸드는 이달 2016년 새로운 시그니처 제품인 ‘유자 수분C 크림’의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23일 공개된 바이럴 영상의 주인공에는 브랜드 전속 모델 김유정과 최근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류준열이 선정됐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유자애(愛)’라는 콘셉트로로, 음대 캠퍼스를 배경으로 김유정과 류준열의 설렘 가득한 에피소드를 그려냈다. ‘유자’를 매개체로 전개되는 신입생 김유정과 선배 류준열 사이의 설레이고 풋풋한 사랑 이야기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해당 영상은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난 18일 스킨푸드 공식 SNS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는 남자 배우의 손이 등장하며 영상 속 남자 주인공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로 본편 공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이 일었다”면서 “이번 바이럴 영상을 통해 촉촉하게 빛나는 김유정의 빛낯피부와 피아노 앞에 앉은 류준열의 훈훈한 모습으로 설레는 봄날의 감성을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의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인 ‘유자 수분C 라인’은 총 6종(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앰플 인 세럼, 미스트)으로 구성됐으며, 피부 깊숙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어 촉촉하게 빛나는 빛낯피부로 가꾸어주는 고수분 화이트닝 라인이다.

 

<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