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6. 04. 01. Fri
기업화장품사, 만우절 할인 행사 시작미샤·아리따움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 돌입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화장품사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할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미샤 만우절부터 3일간 1400가지 품목 최대 50% 할인

미샤는 만우절 당일인 1일부터 3일간 1400여 가지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진행한다. 봄 철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선 제품과 시트마스크 등이 대거 행사 제품에 포함됐다.

   
▲화장품사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할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먼저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에센스 선밀크’, ‘워터프루프 선밀크, ‘소프트 피니쉬 선밀크’등 선밀크 제품들이 50% 할인된다. 남자를 위한 ‘선밀크 포맨’ 제품들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미세먼지로 혹사당한 피부에 영양을 보충해 줄 ‘퓨어소스 셀 시트 마스크’, ‘리얼솔루션 텐셀 시트 마스크’ 등 마스크팩 제품들도 50% 할인된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줄 ‘수퍼아쿠아 탄산수 미스트’, 내 몸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줄 ‘쥬시팜 샤워젤’과 ‘쥬시팜 바디로션’ 등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올 S/S메이크업 제품으로 선보인 ‘글램 아트 루즈’와 ‘글램 플래시 루즈’는 2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4월 한 달간 할인&증정 프로모션 전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4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할인 및 추가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번 행사에는 보습 및 각질 관리 그리고 선케어 제품까지 봄 철 대표적인 피부 트러블 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이 포함됐다.

먼저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구매 시에는 ‘바이오 레티놀 스페셜 5종 키트'를 증정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을 구입 할 경우에는 뷰티 포인트 2배 적립 혜택 및 ‘수분 리필 기프트 세트’와 베이직 라인의 스킨(모이스처/라이트)과 에멀전(소용량)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2종’을 구매할 경우에는,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 샘플’을 추가로 제공한다.

선 케어 제품인 아이오페의 ‘UV 쉴드 선 프로텍터’와 라네즈의 ‘선블록 수프림’은 30%의 할인을, 마몽드의 ‘에브리데이 선크림’은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강모연(송혜교 분) 립스틱으로 화제가 된 라네즈의 ‘투톤 립 바’와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은 최대 2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일반 회원은 10%, VIP회원은 20% 할인)

 

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