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 로얄 실크 워터림 크림' 공병 가져오면 대용량 샘플로 바꿔줘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지구의 달을 맞아 ‘네이처 리사이클’ 공병수거 캠페인을 실시한다.

▲ 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는 5일부터 환경보호를 위한 공병 수거 캠페인 ‘네이처 리사이클’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공병을 가져오면 동일 제품의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5일부터 전국 800여 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다 쓴 화장품 용기를 오프라인 매장에 반납하거나 ‘네이처 리사이클’ 해시태그의 인증샷을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게시판에 공유하면 동일 제품의 대용량 샘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네이처 리사이클’ 캠페인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쉽게 버려지는 화장품 용기 수거 및 자원 재활용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자연에서 얻은 귀한 성분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화장품인 만큼 이같은 브랜드 철학을 담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 친화적 브랜드 철학을 실현하기 위해 일상 속에서도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 제안하고 있다. 다양한 공병 활용법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보틀 증정 프로모션, 친환경 패키지 디자인 등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처 리사이클’ 캠페인 시즌1의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적인 항노화 화장품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