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공진향 스팟 에디션' '후 공진향 쿠션 에디션' 두 종류 선봬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LG생활건강(051900,대표 차석용)의 궁중화장품 ‘후’가 2016 왕후의 사계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제품을 출시한다.

‘왕후의 사계’ 캠페인은 후가 한국의 대표적인 4대 궁궐의 보존 관리를 함께 후원하고, 그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올 한해 동안 전개하는 캠페인이다. ‘후’는 매해 대표 품목으로 왕후의 사계 에디션을 구성해 스페셜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진고 스팟 왕후의 사계 에디션'

2016년 스페셜 세트는 ‘후 공진향:설 미백 진고 스팟 왕후의 사계 에디션’이다. 올해 리뉴얼한 미백 진고 스팟 제품을 한국의 아름다운 궁궐인 덕수궁과 왕후의 꽃이자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모란꽃을 바탕으로 디자인한 패키지에 스페셜 세트로 선보여 특별함을 더했다.

‘공진향:설 미백 진고 스팟’은 기미, 잡티를 케어해주는 부드러운 연고 타입의 국소용 농축 미백 제품이다. 올해 리뉴얼을 통해 전통 한방의 기미 케어 성분인 백강잠과 진주산삼 성분을 더했으며, 피부의 칙칙함과 잡티를 케어해 더욱 환하고 화사한 미백 관리를 도와 준다. 이번 에디션에는 ‘미백 진고 스틱’ 4ml 2개와 미백 밸런서 및 로션 각 20ml, 미백 수분광 크림 4ml이 함께 구성됐으며 가격은 13만5000원대다.

덕수궁 후원에 만개한 아름다운 모란향연을 모티브로 한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6만원)’도 출시했다. 미백 수분광 쿠션은 공진향:설 미백 빛 앰플 한 병의 효능성분을 그대로 담아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케이스에 디테일한 모란꽃 조각과 진주패 자개를 고급스럽게 디자인해 하나의 화려한 예술품과 같은 아름다움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본품(15g), 리필(15g), 공진향:미 쿠션 블러셔의 구성으로 쿠션은 21호와 23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