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직영매장 오픈 기념... 베스트셀러 선물 제공 등 다채로운 행사 예정

[뷰티경제=신소정 기자] 잇츠스킨(226320, 대표 유근직)이 강남 직영매장 오픈을 기념해 김연아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 잇츠스킨이 강남 직영매장 오픈을 기념해 29일 오후 4시 김연아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잇츠스킨 '김연아 팬사인회'는 오는 29일 오후 4시 강남 직영매장 2층 브랜드 홍보관에서 진행된다. 팬사인회 초청권은 오는 23~25일 강남역 직영매장에서 달팽이크림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1인 1매)에게 부여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최근 TV CF영상 속에 김연아와 함께 등장하는 제품들이 소비자들로부터 김연아 달팽이크림, 김연아 달팽이 비비 등으로 불리며, 매장에서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잇츠스킨은 이달 초 김연아의 새로운 CF공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잇츠스킨 달팽이크림 구매 시 달팽이크림 미니어처(10ml)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달팽이크림 미니어처(10ml)가 들어있는 달팽이 5종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