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고객 소통 강화한 멤버십 앱 론칭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아모레퍼시픽(090430) 그룹의 에뛰드하우스가 고객 소통 기능을 강화한 새로운 맴버십 앱을 22일 론칭했다.

새로운 멤버십 앱은 쇼핑 서비스에 충실했던 기존 어플리케이션에서 한 단계 진화한 버전으로, ‘컬러’를 주제로한 에뛰드만의 다채로운 컨텐츠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메트로 UI(Metro User Interface)’를 기반으로 쇼핑은 물론 ▲컬러리포트 ▲퍼스널 컬러 진단 ▲프렌즈십 ▲브랜드 소식 등을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컬러리포트는 본인의 화장품 구매내역을 컬러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구매상품의 컬러를 분석해 개인이 선호하는 컬러를 보여준다. 개개인에게 맞는 퍼스널 컬러(웜톤/쿨톤) 제품을 제안하며 연령대와 관심사에 따라 높은 구매율을 보인 제품 컬러 큐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을 돕는다.

▲ 에뛰드만의 컬러풀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멤버십 앱.

또한 전문 기업 ‘컬러즈’와 협업으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알려주는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도 제공한다. 멤버십 앱을 통해 본인의 퍼스널 컬러를 진단할 수 있으며, 진단 결과에 따른 맞춤형 메이크업 제품과 룩을 제안한다. 신규 서비스 ‘프렌즈십’에서는 친구와 함께 에뛰드 제품을 구매할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에뛰드 소식’은 언제 어디서나 브랜드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에뛰드 관계자는 “컬러 메이크업으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에뛰드하우스의 철학을 담아 선보인 어플인 만큼 주요 고객층인 10~20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들은 에뛰드의 새로워진 멤버십 앱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컬러라는 컨셉으로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멤버십 앱은 IOS,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선보이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22일부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멤버십 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한달 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5일까지 앱을 다운받는 모든 고객에게 클렌징 폼과 시트마스크 중 하나를, 5월 30일까지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 S7과 ‘핑크 생기 워터 세럼’을 추가 증정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