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화장품 2016. 04. 26. Tue
화장품'팔색조' 이연희 무결점 유리알 피부 반짝반짝아이오페 에어쿠션과 함께한 4가지 컨셉 디지털 화보 공개

[뷰티경제=한승아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 회장 서경배) 아이오페가 최근 새롭게 출시한 '에어쿠션®'과 함께 이연희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연희는 이번 화보에서 '#뷰티아이콘 그리고 #여배우, #패셔니스타, #일상속이연희', 총 네 가지 컨셉을 에어쿠션의 4개 라인과 함께 선보인다.

   
▲ 아이오페가 최근 새롭게 출시한 '에어쿠션®'과 함께 이연희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연희는 #뷰티아이콘 룩에서는 '내추럴 글로우'를 사용해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인텐스 커버'를 활용해 무결점 피부를 뽐낸 #패셔니스타 룩에서는 파워풀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매트 롱웨어'로는 레드 립스틱을 바른 #여배우로 분해 우아한 미모를, 마지막 #일상속이연희 룩에서는 '모이스처 래스팅'과 함께 유리알같이 빛나는 피부를 각각 연출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SPF50+/PA+++’(15g*2 (본품·리필), 42,000원대)은 업그레이드된 스폰지와 퍼프, 차별화된 바이오 성분이 함유된 내용물, 세련되고 슬림해진 케이스까지 안팎으로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자랑한다. 또한 ‘내추럴 글로우, 인텐스 커버, 매트 롱웨어, 모이스처 래스팅’ 네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원하는 피부표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아이오페 담당자는 "이번 화보에서는 이연희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최대로 표현하기 위해, 에어쿠션의 4가지 라인을 통해 컨셉별 피부표현을 각각 다르게 진행했다"며 "디지털 화보로 기획해 많은 사람들이 만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더 많은 '아이오페 에어쿠션 X 이연희' 디지털 화보 컷은 아이오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iope.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IOP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뷰티경제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