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잇츠뷰티쇼핑쇼, 아름답게 팔아보 SHOW' 진행

[뷰티경제=한승아 기자]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이 27일 오후8시부터 국내 최초 온라인 생방송 세일즈 예능인 ‘잇츠뷰티쇼핑쇼’를 진행한다.

잇츠스킨은 기존 크리에이터(BJ)를 활용한 홍보방법인 단순 PPL(Product Placement)을 벗어나,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쌍방향 소통의 장점을 극대화해 직접 판매까지 연계되는 새로운 형태의 쇼를 시작한다.

▲ 잇츠스킨이 27일 오후8시부터 국내 최초 온라인 생방송 세일즈 예능인 ‘잇츠뷰티쇼핑쇼’를 진행한다.

‘잇츠뷰티쇼핑쇼’에는 미남미녀 개그맨 허경환과 개그우먼 장도연, 크리에이터 회사원A과 양띵, 대도서관이 출연해 톡톡 튀는 재미와 함께 잇츠스킨의 제품 정보와 특별 할인가를 제시할 예정이다.

5명의 출연자들이 각자 개성을 살린 기획으로 잇츠스킨의 인기품목들을 제한시간 50분 내에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감을 사로잡는 쇼호스트 이솔지가 특별 출현해 진행을 도우며 실험을 통한 잇츠스킨 제품의 효능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게 된다.

이번 쇼핑쇼에서는 잇츠스킨 전속모델 피겨퀸 김연아의 CF로 친숙한 달팽이 크림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를 20% 할인금액인 4만8000원에 만날 수 있으며, 달팽이 BB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비비’ 역시 20%할인 금액인 1만7600원에 판매한다. 달팽이크림과 비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사은품이 마련돼 있으며 각 출연자들이 생방송 도중 깜짝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정기세일에도 할인을 하지 않는 립펜슬 제품인 ‘잇츠 탑 바이 이태리’를 30% 할인된 가격인 8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생방송 시청과 구매는 모바일웹과 PC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잇츠스킨 마이크로사이트(http://beautyforall.itsskin.com/)에 접속하면 된다. 방송시간은 27일 저녁8시부터 시작되며, 아프리카TV와 유튜브(Youtube)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