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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 > 화장품 2016. 04. 28. Thu
화장품메이크업에 일찍 눈뜨고 유럽·미국 브랜드 선호그래픽으로 보는 중국 95년 이후 출생 소비자의 특징

[뷰티경제=조혜빈 기자] 중국 상하이(上海)에서 최근 마리끌레르 뷰티 어워드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의 주요 협찬사인 상하이리런리좡화장품유한공사(上海丽人丽妆股份有限公司)는 시상식을 통해 '지우우허우(95后: 95년 이후 출생자) 뷰티 신 트렌드' 연구·조사 데이터를 발표했다.

이 조사를 통해, 이제는 지우우허우 소비자가 뷰티 산업계의 새로운 주 잠재 고객으로 자리잡고 있다는 사실이 나타났다.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지우우허우 사용자의 사용 습관 및 분석을 통해 이들이 머지않아 뷰티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소비자 군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들의 특징을 그래픽으로 정리해본다.

   
 
   
 
   
 
   
 
   
 
   
 
   
 
   
 
   
 
   
 
   
 

 

조혜빈 기자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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