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메이크업과 불쾌한 냄새 잡아주는 여름 에티켓 품목 추가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LG생활건강(051900, 대표 차석용)의 로드숍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더페이스샵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시즌2’를 출시했다. 

▲ 더페이스샵X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시즌2(좌측)와 시즌1(우측) 제품 라인업.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3월 출시된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마련됐다.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에 신규 캐릭터인 '라이언'을 비롯해 깜찍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모습이 가득 담긴 것이 특징이다. 틴트와 네일, 쿠션류, 아이스선, 스킨케어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됐으며, 매력적인 바디피부 연출과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는 에티켓 품목인 ‘메이크미’와 ‘에티켓프레쉬’ 제품이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대표 제품인 ‘메이크미 4종(태닝오일, 드라이샴푸, 바디쿠션, 뒷태미인 바디미스트)’은 매력적인 바디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품목이다. 바캉스를 떠난 캐릭터 네오, 어피치, 무지의 모습이 담겼다. 피부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신제품 'CC 쿠션 3종'은 신규 캐릭터 라이언의 성격을 반영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시즌2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모바일 게임 프렌즈팝과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1~6단계의 미션을 완료한 누적 점수를 기준으로,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마스크 10만장과 카카오프렌즈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수분선 500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