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경제 칼럼위원(제1기) 명단> 2016 5.1~2017.4.30 관련기사 [뷰티경제 칼럼] ‘컬러렌즈’와 눈 건강 [뷰티경제칼럼] 화학제품 볼줄 아는 안목 키워야 [뷰티경제 칼럼] 10대 위한 '자가 미용교육 프로그램' 개발 필요 [뷰티경제 칼럼] 가습기 사건 교훈 '화장품 안전성' 점검 시급 [뷰티경제 칼럼] 역외탈세와 조세 정의 바로 세우는 일 편집국 news@thebk.co.kr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에이피알, 미래성장 있나? 없나? 아리따움서 올리브영으로 바뀌었다! 마녀공장·제이투케이바이오 핫 이슈 왜 투자자들은 제이투케이바이오를 외면하나? 미국·남미·중동 화장품 바이어 대거 입국 상장 초부터 이슈됐던 씨티케이 '폭락' 화장품 로드샵 가맹점 ‘애물단지‘ 에이피알, 미래성장 있나? 없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7]클렌징폼 시장 위축...K뷰티 선전 제이투케이바이오, 하락 멈추고 21.30% 폭등 '6천여만명 팔로워' 중국 왕홍 LG생건 방문...3년간 20억 돈만 쓰면 되는 화장품 마케팅 자제...감동을 주자! 쿼차오 보다 개성 살리는 대담한 컬러 선택! [6]세계 최강 K뷰티 수분크림은 관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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