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 전문 '디어패커'와 클렌징 전문 '마케리마케' 합류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LG생활건강(051900,대표 차석용)의 새내기 브랜드가 최근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 미피(Miffy)와 손을 잡았다. 

이번 미피 콜라보레이션은 지난해 론칭한 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와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가 합류했다. 지난 1955년 네덜란드 동화작가 ‘딕 부르너’에 의해 탄생한 미피가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기 위한 여행을 떠난다는 컨셉으로 패키지에 캐릭터를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 LG생활건강 디어패커 미피컬렉션.

미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디어패커의 제품은 ‘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 2종’ 과 ‘알라스카 글라시아 수딩팩’이다. '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는 물로 씻어내는 타입과 하이드로겔 시트 마스크로 구성되며 정제수 대신 진한 홍차와 흑장미수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라스카 글라시아 수딩 팩’은 청정 알래스카 빙하수를 담아 즉각적으로 시원한 수분감을 공급하는 오버나이트팩이다.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에서는 대표제품 ‘클라우드 올인원 클렌저’를 기존 90g에서 180g으로 2배 증량해 특별한 미피 컬렉션을 선보인다. 몽글몽글한 구름 같은 제형으로 한 번의 세안으로 메이크업과 선크림까지 지워내는 클렌저다. 이외에도 클렌징 후 남는 잔여감을 덜어주는 ‘마이 라스트 클렌징 피니셔’, 각질케어를 도와주는 ‘화이트 아웃 브라이트닝 필링’ 등 총 6가지 제품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피 캐릭터를 담았다.

LG생활건강의 '디어패커·마케리마케 미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온라인 공식 직영몰과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