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불만족 경우 구입 금액 전액환불 약속

[뷰티경제=한상익 기자] 옥시의 가습기 파문으로 사회 전반적으로 안전성이 화두다. 최근 EWG의 안전 등급으로 판정된 성분의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은 ‘어니스트 코코’가 실리콘과 파라벤, 계면활성제 등 유해물질을 뺀 샴푸를 내 놓았다.

특히 ‘어니스트 코코’는 샴푸를 출시하면서 100% 만족보증제도를 주장하고 있다. 즉 해당 샴푸를 구입해 사용하면서 품질에 불만족할 경우 구입금액을 전액환불해 주겠다는 약속을 전면에 표방하고 있다.

 

한편 ‘어니스트 코코’의 샴푸는 라벤더와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로 처방한 ‘크레니스 약산성 펩타이드 샴푸’<사진>라고 밝혔다.

또 이 샴푸는 강한 세정력으로 인해 모발의 영양성분과 유,수분을 세정해 버리는 알칼리성 샴푸와는 달리 자극 없이 건강하게 모발을 관리해주는 약산성 샴푸(pH5~6)다. 특히 ‘크레니스 약산성 펩타이드 샴푸’는 모공을 막고 두피 트러블을 일으키는 실리콘과 풍성한 거품을 내지만 장기적으로 사용할 시 유수분 밸런스를 깨뜨려 모발을 건조하게 만드는 합성계면활성제, 그밖에 파라벤, 미네랄오일, 동물성 오일, 합성향료 등을 무첨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8 Free(8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두피와 모발 보호를 위한 약산성 펩타이드 샴푸로 카퍼트리펩타이드-1 성분 및 천연 추출물의 함유로 건강하고 부드러운 모발로 유지시켜 주며, 라벤더와 로즈마리 에센셜오일의 향기가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고 모발을 활력 있게 가꾸어 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