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화장품 노하우 그대로 적용... 청정 허브로 만든 저자극 화장품

[뷰티경제=신소정 기자] LG생활건강(051900, 대표 차석용)이 온라인 전문 브랜드 '오센틱(Authentyque)’을 16일 론칭했다.

신규 브랜드 오센틱은 청정하고 깨끗하게 재배된 허브만을 선별해 진정한 오리지널리티의 가치를 추구하는 피토-보태니컬 트리플 메쏠로지 화장품 브랜드다. 후·숨37·빌리프 등 LG생활건강연구소의 럭셔리 코스메틱 처방과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브랜드로 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될 예정이다. 4가지 피부 유해 우려 성분(광물유, 합성향, 합성 유기색소, 합성 방부제)을 첨가하지 않아 자극이 적으며, 오렌지·라벤더·유칼립투스 등의 허브가 상쾌하고 청량한 느낌을 준다.

▲ LG생활건강의 신규 브랜드 온라인 전용 코스메틱 '오센틱'.

오센틱은 GS샵과 G마켓을 통해 첫선을 보였다. ▲리파이닝 토너(400ml/1만7,000원) ▲모이스처라이징 젤 크림(110ml/2만1,000원) ▲브라이트닝 오일 투 폼 클렌져(100ml/1만5,000원) ▲리파이닝 페이셜 코튼 패드(60pcs/3,800원) 4종으로 구성됐다.

오센틱 담당자 우기영 파트장은 “최근 고객들은 화장품 구매시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을 넘나들며 가격은 물론 제품의 성분까지 꼼꼼하게 비교, 분석해 구매에 이르는 패턴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타깃들의 구매 특성을 고려해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한 합리적인 가격의 온라인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인 ‘오센틱’을 론칭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의 장점을 살려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되, 식물의 오리지널리티에 기반해 제품 성분에 집중할 것"이라며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고민과 식물에 대한 정교하면서도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얻은 격이 다른 제품으로, 제품의 가치를 본질적으로 전달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GS샵에서는 3종 세트를 구매할 경우 여름 휴가를 대비한 3-STEP 트래블킷(리파이닝 토너 50ml, 모이스처라이징 젤 크림 10ml, 브라이트닝 오일 투 폼 클렌져 10ml)과 쇼핑백과 10% 할인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우수 후기 이벤트를 통해 10명에게 정품 3종 세트를, SNS 입소문 이벤트를 통해 50명에게 정품 모이스처라이징 젤 크림을 증정한다. 이 외에 G마켓에서도 슈퍼딜 이벤트를 진행해 화장솜과 트라이얼킷을 증정하며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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