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회사원 A 스페셜 에디션' 론칭

[뷰티경제=한승아 기자] 에이블씨앤씨(078520, 대표 서영필) 미샤가 유명 뷰티 유튜버 '회사원 A'와 손을 잡았다.

미샤 '회사원A 스페셜 에디션’은 여름 메이크업 룩인 ‘핑크 서핑’과 ‘에메랄드 비치’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18일부터 전국 브랜드 온·오프라인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해당 제품을 활용한 회사원A의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도 제공한다.

▲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 A가 참여한 미샤 여름 스페셜 에디션.

먼저 ‘핑크 서핑’은 핑크로 물든 아름다운 석양을 모티브로 했다. ‘아이 컬러 스튜디오 미니 핑크 서핑’, ‘워터프루프 드로잉 아이 펜슬 모닝 스위밍’, ‘매트 페인팅 루즈 핑크 파타야’ 등 6품목으로 준비됐으며, 핑크톤 메이크업을 어려워하는 초심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컬러 구성이 특징이다.

‘에메랄드 비치’는 에메랄드빛으로 빛나는 바다가 모티브다. ‘아이 컬러 스튜디오 미니 에메랄드 비치’, ‘M 글로시 립루즈 트로피컬 키스’, ‘루시드 네일 폴리쉬 에메랄드 솔트’ 등 여름에 도전하기 좋은 시원한 색상의 제품들로 마련됐다.

회사측은 회사원 A가 솔직하고 재미있는 뷰티 콘텐츠로 대중들과 소통해 왔으며, 누구보다 소비자의 니즈를 잘 알고 있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계획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윤경로 미샤 상품기획 실장은 “앞으로도 실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제품들을 내놓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원A는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웹과 유튜브 등에 공유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현재 ‘회사원 A’, ‘회사원 B’ 등 총 3개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채널 구독자 수만 100만명에 이른다.

▲ '회사원 A 스페셜 에디션' 핑크서핑 제품 라인업(좌측)과 에메랄드비치 제품 라인업(우측).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