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래쉬펌 마스카라', 네이처리퍼블릭 '알로에 수딩젤' 업그레이드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에뛰드하우스와 네이처리퍼블릭이 여름을 맞이해 인기상품 리뉴얼 출시에 돌입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달 장시간 컬링 속눈썹을 지속해주는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 롱래쉬'(8g/1만2,000원)를 출시했다. 지난해 5월 출시한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더욱 강력한 지속력으로 무장했다.

▲ 에뛰드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 롱래쉬',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 롱래쉬는 삼각 화이버가 속눈썹에 부착돼 자연스럽게 길어진 속눈썹을 완성해주고, 픽서 성분이 함유돼 24시간 동안 흔들림 없이 완벽하게 고정해준다. 물과 땀·피지에 강한 방수 코팅 효과로 번짐이나 가루 날림이 적으며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는 무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도 최근 자사 메가히트 제품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용기와 캡에 브랜드 로고를 새겨 디자인에 정교함을 더했으며, 신선한 알로에의 느낌을 더욱 살리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리뉴얼 출시되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300ml/4,400원)은 알로에 잎 모양을 반영해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새롭게 디자인됐으며, 용기 컬러 또한 투명하게 제작해 알로에의 생생함을 극대화했다. 수분팩과 보디크림·애프터 셰이브 크림·헤어 에센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곳에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하며 파라벤과 미네랄오일·인공색소 등 무첨가 처방으로 안심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