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6. 06. 30. Thu
기업라네즈, 아프리카에 식수지원 프로그램 가동팀앤팀과 ‘리필 미 캠페인’ 실시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라네즈가 NGO 팀앤팀과 함께 전세계에 착한 물을 전하는 ‘리필 미 캠페인’을 시작한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NGO 팀앤팀을 통해 아프리카 식수지원 및 보건위생 사업에 기부한다.

   

이 캠페인은 친환경적인 물병 ‘리필 미 보틀’의 사용을 통해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삶을 생기 있게 할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보호하는 데 동참할 수 있어 나, 환경, 그리고 삶을 모두 ‘리필’하는 캠페인이다.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된 라네즈 리필미 보틀은 라네즈의 워터 스토리를 매력적인 일러스트로 담은 보틀 커버 3종과 함께 출시된다. 라네즈 리필 미 커버 ‘블루’에서는 생명의 근원이며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필수적인 물의 다양하고 생기 있는 모습을 담은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리필 미 커버 ‘그린’의 일러스트는 물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표현했으며, 리필 미 커버 ‘핑크’에 사용된 일러스트는 물의 생기 넘치게 빛나는 모습을 담았다.

라네즈 리필 미 보틀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8천원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라네즈 구매 시 4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