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구매 시 기프트 증정 및 애프터 바캉스 아이템 최대 50% 할인

[뷰티경제=권태흥 기자] 태양과 바다, 바람을 만나는 바캉스 시즌은 특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이럴 때 필수 아이템만 따로 모아 여행을 떠난다면 발걸음도 훨씬 가벼울 듯싶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에서는 바캉스 특별 프로모션을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아이오페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바이오 에센스 본품과 안티에이징 증정품 4종으로 구성된 ‘20주년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라네즈 전 제품 구매 시에는 라네즈 워터보틀인 ‘리필 미 보틀’을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수익금은 세계의 식수원지원사업 및 보건 위생 사업에 기부된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XP’와 라네즈 ‘BB쿠션’ 등 쿠션 제품들은 20% 할인을 실시하고 쿠션 본품 구매 시 쿠션 퍼프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청량감을 주는 ‘알로에 수딩젤 3종’은 50% 할인, ‘프레시 파워 에센스 라인’ 시트마스크와 파우치 팩은 5정 구매시 5장 증정한다.

아리따움 회원들에겐 7월 1일~7일 동안 5만원 이상 구매시 여행용 목베개를 선물로 증정하고, VIP멤버십 회원들은 10일까지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와 오딧세이의 ‘블루 에너지 페이셜 딥 클렌저’를 1+1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매장과 사이트(www.aritau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