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래쉬 앤 브로우 세럼’ 출시

[뷰티경제=권태흥 기자] 스킨푸드에서 눈썹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가꿔주는 ‘래쉬 앤 브로우 세럼’을 새로 공개했다.

가늘고 힘없는 눈썹에 슈퍼넛의 풍부한 영양에너지를 공급하는 것이 키 포인트. 그것이 바로 심펩타이드(Sympetide) 성분이다. 글리세린과 미리스토일펜타펩타이드-17이 배합돼 있어 속눈썹에 영양을 부여하고, 속눈썹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푸석한 속눈썹에 탱탱한 윤기를 주는 넛츠 너리싱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호두추출물, 스위트아몬드열매추출물, 헤이즐넛추출물, 캐슈추출물을 배합한 에센셜 래쉬 콤플렉스다. 눈가시림, 따가움이 없도록 저자극 고영양의 순한 세럼으로 발림이 좋다.

블로그의 사용 후기를 보면 스크류 브러시와 동글동글한 팁이 결합되어 세심한 발림이 가능하다고 말하고 있다. 브러시로는 바깥부분에, 바르기 힘든 안쪽은 팁으로 하다 보니 편했다고 한다. 업체에서는 브러시와 팁이 하나로 결합된 특수 브러시로 속눈썹과 속눈썹 라인, 눈썹 부위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도록 고안했다고 설명하고 있다.

잠자기 전 적당량을 브러시 부분으로 속눈썹과 눈썹에, 팁 부분으로 속눈썹 라인에 꼼꼼하게 발라 영양분을 집중 공급한다는 것. 3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건강하고 풍성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고 권장한다.

사용 중에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이 있는 경우 바로 중단하고 피부과 의사의 상담을 받아야 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