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가을 피부 맞춤형 마스크 시판...고영양, 고보습, 고농축의 3高로 미백기능 강화

[뷰티경제=권태흥 기자] 마스크팩의 중요한 기능은 피부의 힐링이다. 가을로 바뀌는 계절일수록 마스크팩의 기능이 그리워진다. LG생활건강의 ‘디어패커 스마트 솔루션 마스크 5종’이 딱 맞춤하게 선보였다.

디어패커(dearpacker)는 여유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디 팩 전문 브랜드로, 휴식·위안·치유의 힐링을 강조한다.

이번에 나온 마스크 5종은 3고(高)를 강조한다. 먼저 고농축 실키 에센스다. 비타민C 유도체·베타클루칸·연꽃추출물·알란토인 등을 담은 미백 에센스는 화이트닝의 기능성을 살려준다. 게다가 콜라겐·비피다발효추출물·동백오일·양식캐비어 추출물 등은 피부의 탄력을 끌어올려 주고, 보습 및 영양 효과도 발휘한다.

두 번째가 고보습이다. 히알루론산·해양수·세라마이드3·바오밥나무추출물 등으로 보습막을 강화하고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준다. 티트리 오일을 촘촘히 바른 듯 편안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이와 함께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켜 피부톤을 업 시켜준다.

세 번째가 고영양이다. 병풀 추출물·디트리 추출물·하수오추출물·카렌듈라추출물 등 피부에 필요한 효능 성분을 담았다. 마치 영양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담은 듯하다. 영양과 보습으로 피부에 윤기가 나는 것은 당연.

부드러움은 기본이고 피부에 끈적임없이 흡수되는 제형은 사용자의 만족감을 높일 듯싶다. 디어패커 스마트 솔루션 마스크는 피부자극 테스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