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리페어 라인 4종...극건조 피부, 가려움증, 피부재생, 강력한 보습력 효능으로 환절기에 안성맞춤

[뷰티경제=권태흥 기자] 환절기엔 보습이 중요하다. 특히 극건조 민감성 피부의 경우, 판테놀 함유 성분이 강력 추천된다.

판테놀은 프로 비타민 B5로 피부 보습 및 재생 효과가 뛰어나다. 화장품과 피부연고, 기저귀 발진 크림 등 의약품에 사용되는 혁신적인 보습성분이다. 건조로 인한 가렵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준다.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바디 전문케어인 일리(illi)는 5% 고함량 판테놀이 포함된 '울트라 리페어 라인' 4종을 내놓았다. 극건성 피부를 위한 고보습 효능의 전용 제품라인으로, 해송자(잣) 오일의 뛰어난 보습효과를 더해, 바르는 즉시 촘촘히 차오르는 보습감과 당김 없는 편안한 피부를 느낄 수 있게 한다.

▲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바디 전문케어인 일리(illi) <사진 제공=아모레퍼시픽>

△울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워시는 샤워 후에도 촉촉한 고보습 오일 워시로 전신용이다. △울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로션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고, 부드러운 발림성의 로션 제형이다. 얼굴과 전신에 고보습을 유지해준다. △울트라 리페어 인텐스 로션은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고밀착 고보습 로션으로 24시간 지속 효능으로 인기가 높다. △울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크림은 가렵거나 당기고 손상된 피부에 집중 효능을 발휘하는 초보습 바디 크림이다.

얼굴이나 전신 등 필요한 부분에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건조 환경에서도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울트라 리페어 라인'은 아모레퍼시픽몰 및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일리 울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워시 400ml/1만 5천원 대, 일리 울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로션 350ml/2만원 대, 일리 울트라 리페어 인텐스 로션 350ml/2만원 대, 일리 울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크림 150ml/1만 5천원 대)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