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영상 기반 SNS 메이파이(Meipai)통해 오늘 라이브 방송 진행

[뷰티경제=임승혁 기자] ㈜ 아미코스메틱 (Ami Cosmetic Co., Ltd.) 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PureHeals, 蓓尔熙诗)가 26일(오늘) 오후 중국 배우이자 가수, 모델로 활동하는 '장이구에이 (张已桂)’를 초청, 오늘 중국 모바일 영상 SNS ‘메이파이(Meipai)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장이구에이는 중국 화장품 분야의 대표 왕홍(網紅)으로 활약중인 뷰티 스타이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장이구에이의 메이파이 계정(http://www.meipai.com/user/22494921)을 통해 9월 26일 오후에 진행 될 예정이며, 퓨어힐스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프로폴리스(Propolis, 蜂胶保湿) 라인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한편 퓨어힐스는 최근 중국의 C-BONS(씨본스) 그룹 산하 씨본스 상무 유한공사(丝宝集团旗下湖北丝宝商贸有限公司)와 중국 내 유통 독점 계약을 체결한바 있으며, 중국 세포라(Sephora), 홍콩 컬러믹스(Colormix) 외에도 호주와 뉴질랜드 세포라, 캐나다 위너스(Winners), T&T 등 해외 1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다.

완료 후 스페인 세포라를 비롯하여 미국 얼타(ULTA), 러시아 레뚜알(Л'ЭТУАЛЬ) 입점을 앞두며 세계속에 K-뷰티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