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리얼 퓨어 더 맑은 필링 부스터 & 액티베이터 프리케어 제품 시판...씻어낼 필요 없는 간편성 특징

[뷰티경제=권태흥 기자] 가을 환절기에는 건조함으로 속당김이 심해진다. 피부 속 수분이 줄어들어 피부 유수분 균형이 깨지면서 각질이 일어나는 현상이다. 심하면 건조한 피부로 변하기도 한다. 건조한 피부 상태는 외부의 미세한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고, 신경이 쉽게 자극받아 가려움증이 유발되기 쉽다.

또 건조해지고 거칠어지면서 각질 탈락이 증가한다. 또 가을의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는 피부를 칙칙하게 한다. 죽은 피부 세포가 떨어져 나가지 않고 피부 표면에 들러붙는 현상이 더욱 심해지기 때문이다. 피부의 화사함을 되찾는 최고의 방법은 뭐니 뭐니 해도 각질 제거다. 매일의 피부 케어에서 빠질 수 없는 게 필링이다.

세안 후 스킨케어에 들어가기 전 화장이 잘 먹도록 피부를 활성화시키는 게 필링제다. 아모레퍼시픽의 ‘리얼 퓨어 더 맑은 필링 부스터(booster) & 필링 액티베이터(activator)’는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기 위한 스킨케어 전 단계에서 바르는 프리 스킨케어 제품을 특징을 살리고 있다.

‘리얼 퓨어 더 맑은 필링 부스터’는 AHA와 PHA성분이 함유된 순한 필링 케어 제품이다. 세안 직후 필링 부스터를 발라주면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함으로써, 피부결과 모공 관리,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 해준다. 또한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리브온 타입으로 간편함이 장점이다.

자매품인 ‘리얼 퓨어 더 맑은 액티베이터’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준다. 단독으로 사용 시 세럼 대용도 가능하며, 수분감 있는 리퀴드 제형으로 다른 제품과 섞어 사용해도 좋다. 특히 발림성을 좋게 해주며 피부의 윤광 효과도 볼 수 있다. 필링 부스터 사용 후 보습진정 케어를 위해 발라주면 촉촉하고 매끄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씻어낼 필요 없는 리브온 타입의 순한 부스터로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감을 주는 수분 포뮬라의 액티베이터로 가을 피부 관리의 프리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